남자의 취미생활

일본 루이비통 재고파악 방법, 똥 좋아하시나요?

일본 워킹홀리데이 생활을 소개해던중에 뜬금이 없이 왜 루이비통이냐고요? 오늘은 일본으로 여행을 가실분, 예정이신분들에게 일본 루이비통 쇼핑하실때 조금이나마 유용한 팁이 될만한 글을 적어볼까합니다. 위 사진은 제가 눈독드렸던 갤럭시 제품인데 지갑은 일본 전국매장에 재고가 없고 가방은 예산초과로 인해 과감히 포기를 했습니다.

 

 

 

그러던중에 눈에 들어온 검은색 루이비통 문양의 지퍼달린 장지갑 모델명 M62295, 일단 이 제품은 한국에서 100만원 가까이 하는 제품으로 한국 루이비통 온라인샵에는 재고조차 없습니다. 하지만 같은모델을 일본 루이비통샵에서 검색하면 더 저렴한 가격에 재고까지 있습니다. 몇개모델들을 찾아봤는데 우리나라 루이비통 매장에 도대체 입고가 안되서 사람들이 웨이팅을 몇달쨰 걸어놓아도 못구하는 제품을 일본 루이비통 온라인샵에는 더 저렴하고 재고가 있는경우가 꽤 있는것 같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일본 루이비통 재고확인을 어떻게 해야하나? 일본 루이비통 온라인샵에서 이러저런 물건을 보다보면 갑자기 밑에 팝업창 같은게 밑에 뜹니다. 온라인 상담이 가능한 채팅, 아직도 의문인게 이 채팅은 언제 어떻게 뜨는건지는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정말 완전히 랜덤. 참고로, 루이비통 일본 공식 홈페이지는 구글이 자동으로 번역을 했습니다. 클릭을 하면 온라인 상담채팅을 시작되고 나카무라상이 응대를 해주셨습니다. 일단 제가 거주하고 있는 오키나와 매장에 제가 원하는제품이 재고가 있는 물어봤습니다. 물론, 일본어로 적었는데 구글이 자동으로 번역을 해버려서 번역이 좀 이상해도 참고하시고 봐주시길 바랍니다.

 

 

이 두 모델 재고가 있는지 물어봤습니다. 일단 두제품 둘다 재고가 있다고 해서 홀딩여부에 대해서 물어봤습니다. 홀딩은 무조건 전화로 요청을 하면 5일정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부분은 매장에 방문에서 물어봤는데 매장별로 상이할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온라이 채팅상으로 매장번호를 물어보실때는 반드시 매장 다이렉트 번호를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루이비통에 백화점 안에 있는 경우도 꽤 많아서 백화점 대표번호를 알려주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는 일본 루이비통 방문 및 구매후기에 대해서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