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일본 루이비통 온라인 주문부터 수령까지

전에 일본 루이비통 재고확인 관련 글을 올린적이 있는데 생각보다 일본 루이비통 온라인 구매방법에 대해 궁금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오늘 적어볼까 합니다. 밑에 있는 링크를 통해서 일본 루이비통에 접속을 합니다. 한국어로 보이는 이유는 구글로 접속하면 자동으로 번역이 되기 때문에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일본 루이비통>

https://jp.louisvuitton.com/jpn-jp/homepage

 

<일본 루이비통 재고파악>

https://door1991.tistory.com/87

 

 

이전에 주문한 상품이 있는데 주문할때 사진을 못찍어놔서 에비뉴 슬링백을 예로 들어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본인이 원하는 상품을 고른훈 쇼핑백에 추가를 합니다. 전반적으로 한국 루이비통 보다 일본 루이비통이 5-10만원정도 저렴한것 같습니다.

 

 

 

배송방법은 거주지, 스토어수령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거주지 수령시 배송비는 무료이며 본인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에 수령이 가능하도록 선택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일본여행 오시는분들은 일본 거주지 주소가 없는데 어떻게 해야되나? 질문하시는분들도 계실겁니다. 그럴때는 배송지 주소를 머무를 숙소 주소로 하시고 배송진행하시면 됩니다.

 

 

결제방법은 신용카드, 대금상환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대금상환, 물건 수령시 현금으로 지불하는 방식으로 엔화가 엄청 오른 이 시점 해외카드사용수수료까지 하면 카드결제보다는 대금상환 방식을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모든 상품을 확인해본것은 아니지만 스토어 수령시에는 신용카드 결제만 가능한것 같습니다.

 

 

결제까지 마치면 상품재고가 있는 경우에는 보통 2-3일내로 배송이 되면 배송상황확인이 가능한데 지금 내 물건이 어디에 있고 언제 도착예정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본 택배 좋은점이 본인 원하는날과 수령시간을 지정할수 있다는점인데 이게 거의 틀리지 않고 맞춰서 오는편입니다. 이런 서비스는 한국에도 도입되면 참 좋겠습니다.

 

 

그럼 지정한 날짜와 시간에 맞춰서 택배가 도착하면 택배기사님께 대금을 지불하시면 끝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여성용 미니 포쉐트 액세수아 다미에 에빈 N58009 이라는 제품인데 이게 한국에는 거의 재고가 없어서 구매하지 못하는 제품이라고 하는데 일본도 마찬가지 인것 같습니다. 저도 눈팅하다가 간신히 구매했습니다. 그럼 일본여행 오셔서 즐거운 루이비통 쇼핑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