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일본 루이비통 지갑구매, 이래서 루이비통 하는구나

저번에 이어서 작성하는 일본 루이비통, 제품의 재고를 파악했으니 구매하러 가야겠죠. 저는 오키나와에 딱 하나 있는 루이비통 매장, 오모로마치역 오키나와 DFS 쇼핑몰 루이비통 매장에 방문을 했습니다. 루이비통 이외에도 구찌, 샤넬, 겐조, 발렌시아가, 지방시, 에르메스 등도 있는듯 합니다. 루이비통 매장은 인천공항 왔다갔다 하면서 자주 봤었는데 지갑구매 때문에 처음으로 들어가보네요.

 

 

매장에 들어가면 루이비통 가방, 지갑, 악세서리 등등 즐비해있습니다. 저의 목적인 지갑을 구매하기 위해서 바로 남성지갑이 있는쪽으로 향했습니다. 이것저것 귀찮게 물어봤는데 남성직원분께서 되게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반지갑보다는 지퍼 달린 장지갑 검정색 이클립스 모노그램과 검정색 에띠 장지갑 중 고민하다가 이클립스 모노그램 장지갑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전시되어 있는 루이비통 핸드백, 여자가방이지만 남자도 갖고 싶어지는 가방. 이래서 루이비통 루이비통 하나봅니다.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에 앉아서 새로온 나온 음료 마시면서 루이비통 개봉해봤습니다. 루이비통이라서 그런걸까 괜스레 포장 케이스도 고급스러워 보이고 이제 지폐를 접어서 넣지 않아도 되고 동전을 넣는 공간도 있어서 앞으로 10년간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12년간 사용했던 나의 지갑이여 안녕. 참고로, 저는 면세혜택 없이 그냥 구매했는데 일본으로 여행 오시는분들은 소비세 8% 면세혜택을 받고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 반입 면세범위 내인 600불 제품안에서 구매하시면 가장 효율적으로 구매하실수 있으니 참고하실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