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루이비통 모노그램 키파우치 M62650 딸랑이

동전 파우치를 알아보던중에 발견한 루이비통 모노그램 키파우치 M62650, 일명 딸랑이. 루이비통 모노그램 키파우치 M62650은 다미에, 모노그램, 아주르 3가지 색상이 있는데 다미에는 뭔가 아쉽고 아주르는 흰색이라 때가 심하게 탈것 같아서 고민끝에 루이비통의 대표적인 상징인 클래식한 브라운색 모노그램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이 제품을 구하기전에 루이비통 매장에 방문해서 알아봤는데 상당히 인기품목이라 매장에도 재고가 없고 오프라인, 온라인 매장에 입고도 잘 안되서 저 또한 구매하는 상당히 애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특히 다미에, 아주르 보다 모노그램이 잘 입고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냥 구매를 포기해야되나 싶었는데 왠지 구하기 힘들다니까 오기가 생겨서 한달정도 일본 루이비통 온라인샵 눈팅하다가 간신히 구했습니다.

 

 

일명 딸랑이로 불리는 루이비통 모노그램 키파우치 M62650은 동전 및 열쇠고리를 수납할 수 있는데다 백 악세사리로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이즈 12*7) 최근 2-3년 사이에 리뉴얼되어 수납력이 좋아져서 한손에 감기는 사이즈로 은근히 넉넉해서 차키, 카드, 명함, 신분증, 현금 등은 충분히 들어가고 세컨지갑 필요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모노그램 패턴이 맞지 않는 제품도 있다고 하니 제품 수령시 잘 검수해보시길 바랍니다.

 

 

루이비통 디자인, 색상마다 각자 다른 매력이 있지만 브라운색 모노그램 루이비통은 유행타지 않고 오래 쓸수 있는 아이템 입니다. 일본 루이비통 공식사이트에 구매후 상태만 확인하고 바로 넣어둔 새상품으로 구매생각 있으신분들은 덧글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