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전동킥보드 인모션 L6 리뷰

오늘은 전동킥보드 인모션 L6에 대해서 리뷰해볼까 합니다. 일단 처음봤을때 '오 이쁘다' 할 정도로 한눈에 들어오는 세련된 디자인

 

 

전동킥보드 인모션 L6의 핸들부분 우측에는 전원버튼과 당기는 엑셀, 안쪽에는 계기판을 제어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좌측에는 자전거에게 있는 핸드 브레이크가 있습니다.

 

 

핸들 우측버튼에 있는 전원버튼을 누르면 위 사진처럼 계기판에 전원이 들어옵니다. 기존 킥보드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4인 LED 디스플레이로 햇빛이 강한 야외에서도 선명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원을 켜실때 전원버튼 길게 꾹 누르시면 LED 계기판 밑에 번개모양이 표시되는데 기존 소프트모드에서 하드모드(번개모양)로 전환이 되는데 모터에 소음이 발생하며 빠르고 강하게 시동이 걸린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던 핸들우측에 있는 계기판 조작버튼을 한번 누르면 편도 주행거리가 표시됩니다. 그리고 주행중에 조작버튼을 누르면 등속 순항 기능이 실행되어서, 엑셀을 놓아도 속도가 계속 유지됩니다. 참고로 인모션 L6도 인모션 V3와 마찬가지로 블루투스를 연결해서 자가진단과 모드변경이 가능합니다.

 

 

전동킥보드 의 앞바퀴 부분 8인치 공기 주입식 에어타이어 한눈에 들어오는 튼튼한 서스펜션이 있어 이동시 노면으로 부터 충격을 줄여줍니다. 뒷바퀴 부분 위쪽에 인모션마크와 빨간색 발광판 대부분 전동킥보드들은 서스펜션이 앞바퀴에만 있는데 이 제품은 뒷바퀴에도 서스펜션이 있어서 보다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전동킥보드는 원터치 폴딩형식으로 손쉽게 접어서 보관이 가능합니다. 위 사진처럼 핸들 아래쪽 위치한 동그란 버튼을 누르면 락이 풀리면서 간편하게 접을 수 있습니다. 발판 뒤쪽에 있는 슬롯쪽에 끼어주면 손쉽게 끝 오늘은 전동킥보드 외관위주로 살펴보았는데요. 추후에는 시승기로 찾아뵙겠습니다.

 

*해당업체 제품을 체험해봤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