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아이폰13 프로맥스가 워낙 크다보니 한손으로 들고 다니면 그립감이 떨어져서 그립감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 아이링과 그립톡중 고민하다가 맥세이프용 그립톡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많이 사용하는 맥세이프 그립톡 아이템중에서 블랙카우랩스 그립킹, 신지모루 그립톡 두가지 제품을 구매해서 비교해봤습니다. 블랙카우스랩스 그립킹은 13,900원, 신지모루 그립톡은 10,900원으로 신지모루 제품이 조금더 저렴합니다. #그립킹 #신지모루그립톡

 

그립킹과 신지모루 그립톡 비교

 

블랙카우랩스 그립킹, 신지모루 그립톡 제품 둘다 분리없이 높이를 3단계로 바꿀수 있습니다.

 

위 (그립킹) / 아래 (신지모루 그립톡)

 

톡을 당기거나 넣어도 자력이 강하기 때문에 그립톡과 핸드폰 쉽게 분리되지는 않습니다. 그립킹, 신지모루 그립톡 비슷비슷한데 신지모루 제품이 자석이 있는 동그란 부분이 정말 쬐금더 큽니다. 그리고 맥세이프 그립톡 제품을 최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케이스를 끼우지 않거나 맥세이프용 전용 케이스를 사용후 그립톡 제품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자력, 그립감 테스트

맥세이프 그립톡 자력 테스트

 

밑에 사진처럼 3단까지 빼면 스탠드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확실히 그립톡 제품은 아이링에 비해서 그립감이 떨어지는건 사실이지만 맥세이프용 아이링이 따로 없기 때문에 현재로써는 맥세이프 그립톡이 최선의 선택인것 같습니다. 두 제품 비슷비슷하기 때문에 세일할때 저렴한 제품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맥세이프 그립톡을 제거할때는 위로 절대 잡아 당기지 마시고 옆으로 힘을주어 밀어서 제거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