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최근 넥쏘 무상리콜건 때문에 시흥에 있는 현대자동차 직영수리점인 시화하이테크센터 (구시화서비스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직영 서비스센터는 항상 예약이 꽉차있어서 최소 한달전에 예약을 해야 정비를 받을수 있는것 같습니다. 저는 오전 9시 정비예약을 해서 방문을 했는데 출입구쪽에서 직원분이 체온체크를 하고 어디로 가라고 안내를 해주십니다.

 

 

차량을 입고시키고 고객대기실에서 기다리고 있으니 직원분이 설명해주셨는데 차량정비가 오후 4~5시쯤 끝날것 같다고 대차를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대차 받은 차량은 아이오닉5. 개인적으로 외관도 이쁘고 내부도 생각보다 넓어서 잘 팔리는데는 이유가 있는걸 느꼈습니다. 정비가 끝나니 직접전화도 주셨고 앞으로 정비는 급한게 아니면 시화서비스센터만 이용할것 같습니다.

이번 리콜이 수백만원 가량으로 상당한 수준인데 그냥 모두 신품으로 교체를 해주는걸 보니 현대자동차에서 수소전기차 넥쏘에 조금 신경을 쓰고 있구나 라는게 느껴졌습니다. 한가지 바램이 있다면 수소전기차로 제네시스 라인이 나와주면 좋지 않을까 라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