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컴퓨터 모니터 액정 쌓여가는 먼지들을 청소하기 위해서 이번에 다이소에서 컴퓨터 청소도구를 싹 구매해왔습니다. 다이소 액정클리너, 만능클리너, 먼지제거제, 극세사걸레, 모니터 클리너까지 종류별로 구매를 했는데 하나하나씩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처음은 다이소 모니터 클리너 24매입으로각각 개별포장 되어 있어서 가볍게 모니터를 청소하고 싶으시면 이 제품 사용하시면 됩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다이소표 청소방법은 일단 먼지제거제로 컴퓨터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등 먼지를 전체적으로 제거를 해줍니다. 그 다음 다이소 만능클리너를 이용해서 키보드와 마우스를 깨끗이 닦아줍니다. 마지막으로 다용도 극세사 걸레에 액상형 액정클리너를 뿌려준다음 모니터 액정을 부드럽게 닦아주면 다이소 제품으로 깨끗이 청소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모니터를 닦을때 비싼융 사용하시는분들이 계시는데 물론 그런제품들도 좋겠지만 다이도 극세사 걸레에 액정클리너 뿌려서 사용하면 충분히 먼지나 지문들도 제거가 가능하니까 비싼 컴퓨터 청소도구 구매하지 마시고 다이소에서 구매하셔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각 두개씩 구매했는데 총15,000원

[다이소표 청소순서]

먼지제거제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등) - 만능클리너 (키보드, 마우스) - 극세사걸레 + 액정클리너 마무리 (모니터 액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