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오늘 소개해드리는 자전거 용품은 바로 가변싯포스트 입니다. 최근 산악자전거를 구매하고 등산로를 가끔씩 다니고 있는데 다운힐을 할때 싯포스트가 높다보니 앞으로 고꾸라질것 같고 굉장히 위험하더라구요. 그래서 가변싯포스트를 구매해야겠다 라는 생각하고 알아보던중에 해외직구로 구매하면 가성비가변싯포스트인 브랜드X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성품은 가변싯포스트, 케이블, 변속레버가 동봉되어 옵니다.

 

 

가변싯포스트라고 해서 아무거나 구매하면 되는게 아니라 본인 자전거 싯포스트 규격과 맞아야 됩니다. 타브랜드는 잘 모르겠지만 자이언트 XTC SLR1 모델 기준으로 싯포스트 둘레는 30.9mm로 구매하시면 되고 싯포스트 길이, 싯포스트 전체길이는 장착되어 있는 싯포스트를 뽑아서 길이를 측정해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앞 크랭크가 싱글일 경우 1x 레버, 듀얼일 경우 2x 레버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위에 버튼을 누르고 무게가 실리면 안장이 쭈욱 내려갑니다. 그리고 다시 버튼을 누르면 안장이 올라옵니다. 자이언트 카트리지하고 호환이 된다고 들어서 추후에 카트리지가 떨어지면 카트리지만 구해서 쭉 사용할 예정입니다. 구매처를 궁금해 하실까봐 링크를 걸어두긴 했는데 환율이 올랐어도 해외직구로 구매하시는게 훨씬 저렴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