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1년에 한번하는 러쉬 50% 세일에서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지 못하고 그냥 영국 러쉬제품을 구매대행하는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직구를 할까 구매대행을 할까 고민했는데 가격차이 많이 나지 않아서 구매대행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포장도 꼼꼼하고 배송도 빨라서 앞으로는 계속 구매대행을 이용할 생각입니다.

그래서 구매한 제품은 러쉬 리햅 샴푸, 더 올리브 브랜치 샤워젤, 러쉬 뉴 샴푸바를 구매했습니다. 러쉬 뉴 삼푸바는 시나몬, 페퍼민트, 클로브 오일로 두피건강에 도움을 주고 로즈마리와 네틀 추출물로 모발에 건강을 주는 제품으로 액체형태의 샴푸를 고체형태로 만든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용방법은 머리카락에 문질러주면 거품이 일어납니다. 처음 사용해봤는데 앞으로 계속 구매하게 될것 같습니다. 참고로, 케이스도 구매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이전에도 사용했던 러쉬 샴푸 리햅, 시원한 페퍼민트 오일과 상쾌한 과일향이 많이나서 두피가 시원해지고 좋습니다. 시원하고 상쾌한 샴푸를 선호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고 리햅과 함께 러쉬 와사비 샨 쿠이 샴푸도 추천드립니다.

 

 

상큼한 시트러스 향기와 보습에 좋은 올리브 오일의 조합인 러쉬 샤워젤 더 올리브 브랜치. 올리브오일, 레몬오일, 만다린 쥬스, 비터오렌지꽃 추출물, 베르가모트열매오일이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사용해봤는데 개인적으로 봄,여름에 잘어울리는 샤워젤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러쉬는 제품마다 생산된 날짜와 생산자의 이름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러쉬는 천연원료를 사용하고 있어서 유통기한 짧기 때문에 개봉후 빨리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