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이전에 소개해드린 스카티카메론 뉴포트2에 이어서 스카티카메론 말렛형 제품인 팬텀 시리즈의 팬텀 x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뉴포트2를 구매했지만 블레이드형, 말렛형 각각 하나씩 사용해보고 싶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블레이드형은 뉴포트2가 간판모델이라면 팬텀X5는 말렛형 간판모델으로 고진영, 저스틴 토마스 등 유명 프로들이 사용하는 퍼터입니다.

생김새를 살펴보자면 스카티카메론 팬텀의 대부분 제품들은 넥 목부분이 일직선으로 꽃힙니다. 비드 벤드 샤프트 기술로 무단 강철 샤프트는 목표 라인 바로 아래를 겨냥한 단일 중간 밴드를 통합하여 퍼팅 스트로크에서 얼굴회전 또는 아크를 최소화 하도록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그립도 알록달록하니 이쁘고 이전 그립에 비해 새로운 질감의 그립으로 바꼈고 뉴포트2와 마찬가지로 33인치로 구매를 했습니다. 33인치를 잡았을때 제일 편하고 좋았습니다. 사실 팬텀x12가 관용성이 좋다고 해서 구매할려고 했지만 케이스가 너무 커서 골프백에 넣어 다니기 힘들다고 추천을 안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찾는 사람들도 많이 없다고 해서 결국 팬텀 x5로 구매를 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운것 같습니다. 

구매시 후회없는 퍼터 스카티카메론 그중에서 베스트셀러인 뉴포트2, 팬텀x5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