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러닝에서 가장 중요한 러닝화를 알아보던중에 최근 출시한 호카 마하X를 구매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나온 신제품이기도 하고 호카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습니다. 호카 마하X 갑피는 크릴드 메쉬드 소재라 부드럽고 통기성도 좋고 설포는 호카 마하5 와 동일하게 매우 부드럽고 얇습니다.

 

 

호카 마하X는 PEBA폼과 PEBAX 플레이트를 채택하고 있고 바닥면은 고무 겉창을 사용했습니다. 러닝화 자체를 처음 신어봐서 그런지 호카 마하X 가볍고 착화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쿠션감이 많고 반발력이 좋아서 그런가 그냥 걸을때 보다 뛸때 더 편안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디자인도 이뻐서 데일리 러닝화로 착용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발실측 사이즈가 250으로 보통 운동화 260-265를 신는데 호카 마하X는 260으로 구매해서 신어봤는데 앞부분에 약간 여유가 있고 좋았습니다. 러닝화 사이즈 팁은 러닝을 하다보면 발이 붓기 때문에 약간 여유있게 신는걸 추천합니다.

가장 아쉬운점은 호카 마하X 가격이 239,000원으로 출시했습니다. 이 가격때면 선택지가 많기 때문에 포지션이 조금 애매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저는 신제품을 신어보고 싶어서 호카 마하X를 구매 했지만 가성비를 생각하신다면 호카 마하5, 클리프톤9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