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크록스 바야밴드에 이어서 소개해드리는 크록스 크록밴드 클로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크록스를 신다보니 너무 편해서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때 마침 크록스가 세일을 하고 있어서 추가로 구매를 했습니다. 크록스 바야밴드와는 약간 디자인이 다른데 앞에 참을 꼽는 구멍이 더 많고 빨간색 크록스 악어 로고가 박혀있습니다.

 

 

크록스 바야밴드는 260으로 구매를 했는데 딱 맞는 느낌이 있어서 반치수 크게 265로 구매를 했습니다. 실제 신어보니 앞쪽에 약간 여유가 있어서 260보다는 약간 편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참고로, 제 발 실측사이즈는 253으로 평소 운동화는 260-265를 신는편이니 구매하실때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크록스 블랙프라이데이라서 크록스참을 5개 구매하면 개당 1,000원이라서 함께 구매를 했습니다. 크록스하면 참을 꼽는 재미도 있다고 하던데 왜 그런지 알겠더라구요. 포인트도 생기고 참 꼽는 재미도 쏠쏠한것 같습니다. 크록스를 안신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신어본 사람은 없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정말 크록스 구매를 망설인다면 강력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너무 편해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