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한해를 마무리하며 고마운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하나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논픽션 베스트셀러 핸드크림만 모은 논픽션 핸드크림 트리오. 선물용답게 포장도 이쁘고 구성은 논픽션 가이악플라워, 상탈크림, 젠틀나잇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각각의 향은 밑에서 하나하나씨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논픽션 젠틀나잇 :

개인적으로 어디서 많이 맡아 본 냄새로 여름보다는 가을겨울철에 잘 어울릴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향이였습니다. 중성적인 느낌이라서 논픽션 핸드크림 중에서는 크게 호불호가 없을같은 향으로 베스트셀러인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논픽션 상탈크림 :

상탈크림은 코코넛향이 나는데 흙냄새와 과일향이 섞어져서 나는 느낌이랄까? 그리고 뭔가 튀지않고 차분한느낌이라 개인적으로 3가지 중에서는 가장 마음에 든 핸드크림 입니다.

논픽션 가이악플라워 :

마지막으로 가이악플라워는 처음 맡아보는 향이였는데 꽃향인데 향이 과해서 머리가 아프기도 했습니다. 3가지중에서는 가장 별로였습니다만 개인취향이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인 선호도 :

상탈크림 > 젠틀나잇 > 가이악플라

국내브랜드인 탬버린즈와 논픽션 외국인들이 오면 꼭 사가는 화장품 브랜드 라고 하던데 하나같이 감성적이고 디자인도 이뻐서 정말 선물용으로 좋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선물용 핸드크림을 찾으신다면 논픽션 핸드크림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