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안약 추천

산테 PC에 이어서 소개해드리는 스마일 40 프리미엄은 각막의 복구, 안구건조증을 도와주고 연령으로 인해 약해진 눈과 스마트폰, PC의 과도한 사용으로 의한 눈의 혹사로 인한 피로 침침한 눈에 효과를 나타냅니다. 스마일 40 프리미엄에는 다양한 비타민들이 들어가 있습니다만 눈의 건강을 생각하여 방부제를 배합하지 않았기에 장기간 사용에는 무리가 있어보입니다. 1일 3-6회, 1회 1-3회 방울을 점안하시면 됩니다.

 

 

스마일 안약 프리미엄 특징 1. 흡착성 비타민 A 함유로 각막회복, 눈물안정화를 도와줍니다.

스마일 안약 프리미엄 특징 2. 10가지 유효성분이 연령과 눈의 혹사에 의한 눈의 피로, 흐림등에 효과적입니다.

 

 

흰색 안약 전용 위생팩이 함께 동봉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휴대도 가능합니다. 눈에 넣어보니 산테 PC 보다는 아니지만 화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스마일 40 프리미엄 안약자체가 청량감 레벨이 있을정도로 화한느낌이 가득한 안약이니 화한느낌을 싫어하시는분들은 스마일 40 마일드 추천드립니다. 아마존 재팬 안약부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하니 일본 국민 안약으로 불러도 손색이 없겠네요.

 

[46,720원]【일본안약시리즈】[로토][산테][라이온-스마일][마이티아] 데지아이 /비타40α/C큐브m/C큐브쿨/ Z!/C큐브아이스쿨/리세/산테FX네오/FX네오 V플러스/청량감 일본 직배222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目薬:침구류 / 러그 / 생활용품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세요!

www.qoo10.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