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애플워치 울트라를 사용하던 어느날 갑자기 무한사과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강제재부팅을 몇번해봤는데도 해결되지 않아서 가까운 애플 서비스센터에 방문을 하게되었습니다. 엔니지어 왈 "소프트웨어 충돌이 일어난것 같다. 애플워치 같은경우 강제부팅을 해도 해결이 안되면 본사 서비스센터로 입고를 시켜야 된다" 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기간은 일주일정도 걸리고 소프트웨어 문제면 간단하게 해결이 되지만 혹여나 소비자 과실로 인한경우에는 추가금 10만원정도가 나올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워치를 맡기고 왔는데 3일정도만에 애플워치가 도착했습니다. 소프트웨를 재설치 하는것으로 인해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안내문에 적혀있었습니다.

다행히도 간단히 문제가 해결이 되어서 좋았지만 추후에 또 이런증상이 나타날까봐 불안해서 서비스센터에 이런 무한사과 증상이 나타난경우에는 강제부팅 말고는 개인이 해결할수 있는 방법은 없냐? 라고 문의했는데 무한사과증상이 나타나면 서비스센터에 입고시키는 방법말고는 없다고 합니다.

결론 : 무한사과증상 재부팅으로 해결이 안되면 서비스센터 입고시켜야 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