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날씨가 어느순간 갑자기 쌀쌀해지더니 여름이 끝나가고 가을이 찾아오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구매한 "나이키 드라이핏 엘리먼트 러닝탑 AS NIKE DD4757-010" 사이즈는 95으로 구매를 했고 목부분에 지퍼가 있는 정말 평범한 러닝탑 티셔츠 입니다.

평소 100사이즈를 입어서 95는 딱 맞을줄 알았는데 재질 때문인지 생각보다 약간 여유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생각했을때 러닝옷은 타이트하게 입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사이즈가 커서 달릴때 펄럭거리면 굉장히 신경쓰입니다..

 

 

엄지손가락을 낄수 있는 구멍이 있는데 이거 때문에 팔기장이 긴편이라 약간 호불호가 있을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봄가을용으로 너무 좋은 러닝탑이고 여기에 바람막이까지 입어주면 영하로 떨어지기전까지 충분히 활용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다른분들이 보시기에 "추워 죽겠는데 저렇게 입어도 되?"라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 달리다보면 생각보다 몸에 열이 많이 나와서 지금 날씨에도 반팔에 바람막이 입고 뛰다가 더워서 바람막이를 벗기도 합니다. 여름만 빼면 다양한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니 "나이키 드라이핏 엘리먼트 러낭탑 AS NIKE DD4757-010" 하나정도 있으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