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굉장히 핫한 슈퍼트레이너 러닝화 슈퍼블라스트 기존 색상들은 전 사이즈 품절이었는데 12월 4일 새로운 컬러가 아식스 공홈에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릴레이 마라톤 (하코네 에키텐) 100주년을 기념한 파스텔톤 핑크의 슈퍼블라스트 COS 입니다. 하코네 에키텐 에디션은 슈퍼블라스트 뿐만아니라 노바블라스트4, 매직스피드3, 메타스피드 스카이플러스, 메타스피드 엣지 플러스도 함께 출시 했습니다.

노바블라스트4, 슈퍼블라스트 고민하고 있었는데 어느순간 사이즈가 하나하나 품절이 되더니 전사이즈가 품절이 되버리더라구요...그러다가 취소물량이 풀렸는지 슈퍼블라스트 260 사이즈로 구매를 했습니다. 정가는 249,000원이지만 포인트 + 10% 할인쿠폰을 이용해서 20만원 초반에 구매를 했습니다.

 

 

첫인상은 완전 핑크핑크한 느낌이 아니고 약간 파스텔톤의 핑크라서 너무 이쁩니다. 그리고 기존에 신고 있는 마하X도 가볍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아식스 슈퍼블라스트는 "와 왜 이렇게 가벼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슈퍼블라스트는 카본이 없는 데일리 러닝화로 전천후 신기에도 좋고 LSD 트레이닝 하기에 최고의 러닝화 입니다. 그리고 미드솔 소재는 아식스 최상급 소재인 FF블라스트 터보로 되어 있어서 카본이 없음에도 적당한 쿠션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습니다. 슈퍼블라스트 사이즈팁을 드리자면 제 발사이즈는 253인데 260사이즈로 구매하니 앞쪽이 약간 여유있고 딱 맞아서 좋았습니다.

 

+ 러닝화 끈묶기 팁

러닝화를 보면 맨 끝부분에 구멍이 하나 더 있습니다. 여기에 신발끈을 꼽고 반대편 신발끈을 구멍에 넣어줘서 신발끈을 묶어주면 러닝할때 발을 더 꽉 잡아주는 느낌이라서 더 좋습니다. 겨울철 안전하게 러닝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