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최근 피부과에서 모공과 여드름 흉터치료를 위해서 프락셀을 받았는데 프락셀 후에 재생크림과 선크림을 꼭 발라주라고 해서 재생크림 종류를 알아봤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한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이 유명해서 어떤걸 구매할까 하다가 그냥 둘다 구매를 해버렸습니다. 그래서 먼저 소개해드리는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재생크림.

일단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재생크림은 초록색으로 된 연고타입이고 꾸덕하고 끈적거리지 않아서 발림이 좋았습니다. 다만, 지성타입이신분들은 여름에 사용하기에는 답답할 수 있을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추후 함께 구매한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제품도 소개해드리겠지만 개인적으로 닥터자르트 재생크림이 발림도 좋고 얼굴이 뜨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그리고 프락셀후 딱지가 떨어지고 나면 피부진정을 위해서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마스크팩을 사용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왼쪽에 있는 제품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이고 오른쪽은 피부톤을 개선해주는 기능성 마스크팩이기 때문에 오른쪽보다는 왼쪽제품을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프락셀은 최소3-5회는 받아야 어느정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하니 프락셀을 하실예정에 있으신분들은 미리미리 재생크림 구비해두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프락셀후 한 일주일 정도는 꾸준히 발라줘야되서 생각보다 금방 사용하더라구요. 프락셀 후 관리로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재생크림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