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군대에서 생긴 무좀 그게 벌써 10년전인데 그때는 별 생각이 없었는데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니 이렇게 오래갈줄은 몰랐습니다. 본격적으로 무좀을 박멸하자는 마음을 먹고 약국에서 약을 사서 열심히 발랐습니다. 발무좀은 2개월정도? 하니 깨끗해지더라구요. 근데 발톱무좀은 정말 지독해 좋아질 기미조차 보이지 않아서 발톱무좀약으로 유명한 주블리아를 처방 받았습니다.

참고로, 주블리아는 전문의약품으로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꼭 피부과가 아니더라도 가정의학과, 일반내과 등등 주블리아 처방 받고 싶다고 하면 처방이 가능하니 가까운 병원에 방문하셔서 처방 받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주블리아 효과

 

주블리아는 이지케어, 풀케어 등과 마찬가지로 발톱을 갈지 않고 바르는 무좀약입니다. 주블리아는 경구제보다 안전하며 경구제와 비슷한 효과를 보이며 편리하게 바르는 무좀약이라고 합니다. 먹는 무좀약이 효과는 좋지만 아무래도 간손상을 일으킬수 있고 무좀약을 복용할수 없는분들에게 충분한 대안이 될수 있는 주블리아.

 

주블리아 가격

 

약국별로 상이하나 비급여 항목이라 가격이 비싼편입니다. 하지만 주블리아는 실비보험이 가능해서 약봉투에 처방내역과 영수증을 보험사에 청구하면 약값 8,000원 빼고 돌려받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발톱무좀은 6~12개월은 치료를 해야되니 처방받을때 주블리아 8mL로 처방받는걸 추천드립니다.

주블리아 4mL : 45,000 ~ 50,000원

주블리아 8mL : 85,000 ~ 90,000원

 

주블리아 효과?

 

인터넷 후기들 보면 주블리아로 큰 효과를 봤다는 글이 많은데 저는 아직 사용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큰 효과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보통 발톱무좀 치료는 최소 6개월에서 1년이상도 걸린다고 하니 중간에 포기하지말고 꾸준하게 치료를 해야되는것 같습니다. 주블리아 6개월정도 사용한 후에 비교전후 사진을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초기에 발톱무좀이 보이면 방치하지 말고 초기에 치료하시길 바랍니다. 아니면 정말 고생하십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