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에어팟 프로의 노이즈 발생과 관련해 리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리콜대상은 2020년 10월전에 제조된 에어팟 프로로 통화중에 잡음, 베이스 사운드가 들리지 않거나 백그라운드 사운드가 커지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의 비정상 동작등에 해당하고 있습니다. 저도 구매하고 몇달후 이어폰에서 찢어지는 잡음 나오길래 처음에는 별 신경안쓰고 사용했는데 점점 심해져서 이번기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점검을 해보고 양쪽에 문제가 있다고 해서 바로 교환을 받았습니다. 리콜 프로그램은 해당 판매일로부터 2년간 가능하다고 하니 혹시 이어폰이 이상하다 싶으면 근처 매장에 방문해보시길 바라며 매장 방문하실때는 애플지원 앱에서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사람이 없으면 다행이지만 있으면 진짜 한참 기다리는경우가 있어서...꼭 예약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