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새 휴대폰을 구매했으면 새옷을 입혀줘야겠죠? 그래서 구매한 신지모루 액정필름 풀커버 3Dx 터치 2장, 2.5Ds 엣지 1+1. 액정필름은 소모품이기도 하고 모서리에 부딪치면 자주 깨져서 여분용으로 몇장 더 구매해놨습니다. 3Dx 터치 제품은 터치감 좋은 3D 핏 액정필름, 2.5Ds 엣지는 이중구조 엣지 모서리 보호 액정필름 입니다. 저는 똥손이라 액정필름 부착가이드툴이 동봉되어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데 신지모루 액정필름 3Dx 터치 제품에는 부착가이드툴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부착방법이 설명되어 있는데 스티커로 액정에 있는 먼지를 제거후 알콜티슈로 액정을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부착가이드툴은 휴대폰에 끼워준다음 액정필름을 올려주면 부착이 끝납니다. 그 다음 기포가 빠지도록 바깥쪽으로 쭉쭉 밀어주면 기포가 제거됩니다. 액정필름은 소모품이기 때문에 브랜드 상관없이 반드시 풀커버 제품으로 할인할때 여러장 구매해두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음 외관을 보호해주기 위해서 구매한 애플 정품 가죽케이스. 아이폰X을 쓰다 프로맥스로 넘어오니 화면도 커져서 그립갑이 좋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실리콘 케이스보다는 가죽케이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맥세이프 케이스이기 때문에 케이스를 씌우고 맥세이프 충전하는데도 전혀 이상이 없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아이폰13 프로맥스 세쿼이아 그린 가죽케이스, 그라파이트 색상과 아주 찰떡궁합입니다. 케이스 카메라 부분이 튀어나와 있어서 바닥에 내려놔도 카메라 부분이 바닥에 닿지 않도록 디자인이 되어있습니다. 가격은 사악하지만 그립갑도 좋고 맥세이프 호환도 잘되기 때문에 아직까지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죽이라 내구성이 어떨지도 궁금해지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