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다이슨 V6 직구 추천

17년 11월쯤 블랙프라이데이 때 구입한 다이슨 V6 헤파 (Dyson V6 Hepa) 관세 + 부가세도 안붙는 199.99달러라는 굉장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배송비 포함해서 27만원정도 저렴합니다. 구성은 본체, 충전기, 거치대, 파이프, 툴2개, 설명서 미니모터와 기본청소툴이 2가지 들어있습니다. 참고로, 다이슨 V6 종류가 모터헤드, 플러피헤파, 앱솔루트 굉장히 많은데 악세사리 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장 좋은 모델은 앱솔루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미국내 사용제품이라서 충전기 콘센트는 110V입니다. 그러나 프리볼트라서 돼지코(변환어댑터)만 있으면 국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용 다이슨과 비교했을때 콘센트 플러그 차이만 있지 사용하시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빨간색을 아래쪽을 미시면 밑에 뚜껑이 열리면서 먼지 배출이 가능합니다. 밑에까지 쭉밀면 사진처럼 분리가 가능합니다. 먼지가 어느정도 쌓이면 이렇게 분리하셔서 청소하시면 됩니다.

 

뒤에 MAX 버튼을 누르면 흡입력 파워가 올라갑니다. 다이슨 V6 사용시간은 일반 20분 / MAX 8분 정도 사용가능하다고 하는데 저는 거의 방청소로 위주로 가볍게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하다가 배터리가 방전된적은 한번도 없는것 같습니다. 사용시간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는분들은 다이슨V8 구매하시면 될텐데 집에 유선청소기가 있으신분들은 다이슨 V6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한달정도 다이슨을사용하면서 느낀점은 진작에 살껄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선청소기이다보니까 걸리적거리는 선이 없다보니까 너무 편하고 생각했던것보다는 흡입력이 좋고 언제 어디서나 바로바로 청소할 수 있으니 청소하는 재미가 생긴다고 해야될까? 여튼 좋습니다. 굳이 단점을 말씀드리자면 당연한 이야기지만 유선청소기보다는 흡입력이 부족하고 처음에 한손으로 사용하기에는 좀 무거운감이 있어서 적응하기가 힘듭니다. 다이슨V6 단점도 있지만 이런 단점에 비해 장점이 너무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필요하신분들은 꼭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다이슨 직구는 상당히 메리트 있습니다. ★★★★★ x100 추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