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겨울철 라이딩을 하다보면 얼굴, 몸은 추위로부터 보호할수 있는데 손과발은 도저히 커버가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발열장갑을 구매할까 하다가 알아보던중에 괜찮은 장갑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시마노 프리마로프트 인피니엄 고어텍스 장갑. 장갑에 적용된 여러가지 기술들이 택으로 덕지덕지 달려있습니다. 프리마로프트, 고어텍스 인피니엄 등등...

 

외관부분을 살펴보자면 엄지와 검지부분에 부드러운 와이핑 원단을 사용해서 격렬한 활동후에 흐르는 땀을 닦을수 있도록 부드럽고 흡수성이 좋은 테라 원단을 사용했고 기모 처리된 안감, 프리마로프트,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라 방한방풍에도 뛰어납니다. 그리고 꼭 운동용이라 아니더라도 일상생활에서도 사용할수 있는 무난한 디자인입니다.

 

시마노에서 안내하기로는 영하 5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실제 착용해봤을때 영상에서 사용했을때는 손에서 땀이나고 영하로 가면 약간 손이 시렵기는한데 안에 이너장갑까지 착용하면 영하 10도까지도 충분히 사용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하나도 안춥다는게 아니고 그냥 버틸만한 정도로 한시간이내로 라이딩 한다면 장갑의 성능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쉬운점은 손목부분 시보리라고 해야되나 이부분이 늘어나는 재질이라서 착용이나 벗을때는 편하지만 이쪽으로 바람이 조금씩 들어옵니다. 하지만 위에 옷으로 덮어주면 크게 문제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긴해도 시마노 프리마로프트 인피니엄 장갑 강력추천드립니다. 발은 정말 너무 시려서 발열양말 구매할 예정인데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