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프리다이빙을 시작하면서 이퀄라이징 가장 큰 문제였는데 어느순간 이퀄라이징이 되면서 이제는 본격적으로 트레이닝을 하기 위해서 웨이트를 알아보던중 5m 풀장에서 사용할수 있는 알케미 넥 웨이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화이트 컬러가 더 이쁜것 같습니다. 정가가 16만원 하는 알케미 넥 웨이트 포장은 좀 허접합니다...

 

 

알케미 넥웨이트 사이즈는 밑에 표를 확인하시면 되는데 길이는 제 목둘레가 36cm이라 40cm로 선택을 했고 S, M, L은 무게차이로 본인의 사용환경 부력에 따라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길이는 본인 목둘레를 재본후 구매처에 문의하신후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40cm L(1.42kg)로 선택을 했습니다.

 

 

재질은 외부는 실리콘, 내부는 굽혔다 펼수 있는 납으로 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구부러지는 느낌이 굉장히 부드럽고 일자로 쭉펴면 가래떡? 같은 느낌이 납니다. 그리고 목젖부분이 뚫려있어서 프렌젤할때 목젖이 걸리지 않아서 좋을것 같습니다.

참고로, 실리콘 재질로 마크가 박혀있는게 구형이고 레이저 각인이 신형은 입니다. 개인적으로 구형모델이 더 이쁜것 같은데 구형모델을 원한다면 구매처에 문의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이제 넥웨이트까지 구매했으니 더욱더 열심히 해서 렙업 하겠습니다. 혹시 앞에 끈있는 제품을 원하시면 브랑키아 넥웨이트를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