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일본 안약 산테 PC추천, 눈의 피로한방에

여러분은 평소에 컴퓨터와 스마트폰, 티비 앞에서 보내는시간이 얼마나 되시나요? 저는 솔직히 자는시간 이외에는 거의 대부분을 전자기기 앞에서 보내기 때문에 눈이 피로해질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그러다 발견한 일본 안약으로 유명한 산테 안약, 여러가지종류가 있지만 저는 산테 PC를 주문했습니다. 이 제품은 블루라이트 등 빛 데미지를 케어안약, 눈이 뜨겁고 따가운 증상, 눈의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참고로, 일본 아마존에서 700엔에 무료배송으로 구매, 배송은 일주일정도 걸린것 같네요.

 

 

산테 PC의 같은 경우 눈에 좋은 성분들을 최대농도로 배합했고 비타민B6, B12가 드어가 있는데 B6은 눈조직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서 회복력을 더해주고 B12가 눈의 초점 기능을 개선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쿨링감은 0-5단계까지 있는데 숫자가 높아질수록 샤한 느낌이 강해진다고 합니다. 일본 안약 산테 PC는 쿨링감이 3단계로 그렇게 따갑거나 하지는 않고 적당한 쿨링감입니다.

 

 

산테 PC 안약은 액체자체가 분홍색으로 넣고 나면 약간 피눈물 같아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안약을 처음써봤는데 안약통이 원래 이런지는 모르겠지만 특이하고 하얀색 지퍼백 같은 파우치도 줍니다. 일본 안약 산테 PC 사용후기는 일단 처음에 넣으면 눈이 샤한 느낌으로 눈의 피로할떄 한번 넣어주면 확실히 시원해지고 맑아지는 느낌입니다. 다음에는 최근에 일만해서 피곤하다보니 피로회복제, 자양강장제 챙겨먹고 있는데 일본 피로회복제, 자양강장제 추천 및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일본 안약 산테 PC 사용방법은 1회 1-3방울, 1일 5-6회 점안을 권장합니다. 일회용 점안액이 아니라서 방부제가 어쩔수 없이 들어가기 떄문에 2-4회 정도가 하루 2-4회 정도가 안전선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소프트렌즈를 끼고 넣으시면 절대 안됩니다. 밑에는 올바른 안약사용방법입니다. 안약 올바르게 이용해서 눈의 건강의 지킵시다!

 

 

[6,420원]안약 산테 FX 네오 12ml/산테 FX V 플러스 12ml / 최고의 청량감/일본판매1위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산테안약:침구류 / 러그 / 생활용품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세요!

www.qoo10.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