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원피스 에이스 피규어 개봉기

이전에 소개해드린 아포칼립스 원피스 에이스 피규어 개봉기 적어보겠습니다. 아포칼립스사의 첫 작품 마르코가 대인기를 끌면서 에이스도 엄청난 인기를 얻으면 급부상한 신생 레진회사입니다. 레진을 취급하는 카페에서 구매를 했는데 배송기간이 너무 길어져서 늦게 수령하긴 했지만 포장은 너무 꼼꼼히 되어 있어서 아쉬움을 마음을 달려며 포장을 풀었습니다. 워낙 꼼꼼히 되어 있어서 셋팅 하는데 상당한 시간이 걸린것 같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아포칼립스 에이스와 흰수염 심볼이 보이는 아트박스입니다.

 

본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처음보고 '퀄리티 진짜 대박이다.' 만화속 에이스가 튀어나온듯한 퀄리티, 역동적인 자세, 몸에 불표현, 근육에 섬세한 표현. 츠메아트 에이스와 견주어도 상당한 퀄리티인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조립까지 하고 촬영하니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조명이 불꽃을 더 부각 시켜주는것 같습니다.

 

 

에이스 필살기 대염제 크기가 축구공만 합니다. 진짜 대염제 크기나 퀄리티 때문에 에이스를 구매한건지 대염제를 구매한건지 구분이 안갑니다. 대염제 안에는 흰수염 심볼. 개인적으로 아포칼립스 에이스 퀄리티나 크기, 조형 전부 마음에 들고 앞으로 아포칼립스에서 제작하는 피규어는 필구목록이 될것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