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취미생활

이전에 자전거 입문하면서 자전거 마스크로 감자마스크 TS2를 소개해드린적이 있었는데 자전거 시즌이 돌아오면서 이번에 추가적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여름철 자전거를 타다 보면 벌레들이 얼굴을 강타합니다.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입으로 벌레가 들어가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마스크 착용을 추천 드립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여름철용 TS1, 한겨울용 TW2. 먼저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TS1으로 이전에 구매했던 TS2 제품과 비슷한데 목부분이 없고 딱 입과 코부분만 가려주는 마스크입니다. 목부분이 있는 마스크를 착용하다 없는 마스크를 착용하면 목부분이 좀 허전한 느낌이 드는데 정말 무더운 여름철 사용하기 좋을것 같습니다.

 

 

다음은 감자마스크 TW2 이제품은 겨울용으로 나온 두툼한 제품입니다. 이번 겨울 TS2 제품을 사용했었는데 확실히 한겨울에 사용하기에는 얼굴이 시려워서 구매를 했습니다. 밑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TS1 제품과 비교해서도 확실히 두툼한게 느껴지시죠? 참고로, 목이 있는 제품이 더 비쌉니다.

개인적인 느낌인지는 모르겠지만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으면 조금 늘어나는데 한번 세탁을 하면 다시 마스크가 쫀쫀해지는 느낌이랄까? 그래서 이번에 추가적으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TS1은 한여름용, TS2는 춘추, TW2 한겨울용으로 사용하면 딱 좋을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